※ 제품 코드(키) 발송은 추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이란

치밀한 스토리와 게임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새로운 차원의 RPG 『영웅전설 여의 궤적』이 Steam®에 등장!
『영웅전설 여의 궤적』에서는 「궤적 시리즈」 보다 한층 더 발전한 심리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필드 배틀에서 커맨드형 배틀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는, 스피디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튼 하나로 언제든지 필드 배틀에서 커맨드 배틀로 전환하여 플레이해 보세요.
커맨드 배틀은 통상 공격, 전투 기술, 도력 마법, 아이템 등의 커맨드를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합니다. 7가지 속성에 따라 아츠 및 다양한 특수 효과를 가진 크래프트를 발동하는 등 기술의 효과를 고려하여 전투에 임하면 강적과도 유리한 상황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 스토리
전후 호황기를 맞은 다민족 국가 《칼바드 공화국》. 민족 간 문제나 정치 혁명으로 흔들리는 수도 구석에서 《뒷세계 해결사(스프리건)》로 일하는 반에게 날아든 “기묘한 의뢰”. 이는 이윽고 공화국을 뒤흔드는 사태로 발전하는데──.

■ 프롤로그
『뒷세계 해결사(스프리건)』── 칼바드 공화국이라는, 다양성의 도가니에서 발생한 일종의 “뒷세계 가업”.때로는 탐정(디텍티브)으로서, 때로는 교섭인(네고시에이터)으로서, 때로는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으로서, 그들은 어떤 의뢰일지라도, 그리고 누구의 의뢰일지라도 받는다.
경찰이 미처 대응하지 못한 의뢰의 하청, 시민으로부터의 “공공연하게 말할 수 없는” 상담, 그리고 범죄자나 언더그라운드 세력의 “정상적인” 의뢰까지. 그것이 『뒷세계 해결사』라 불리는 그들의 방식이었다.

때는 칠요력 1208년―― 공화국 수도, 옛 시가지의 낡은 빌딩에 명문고 교복을 입은, 언뜻 보아도 곱게 자랐을 것만 같은 여학생이 찾아왔다.
『아크라이드 해결사 사무소』 대충 휘갈긴 듯한 간판을, 소녀는 진지한 눈빛으로 바라보았다. 그러더니 마른침을 한 번 삼키고 마음을 굳힌 듯 세 번 노크했다. …………
『~흐아암, 낮부터 웬일이지……』 칠칠치 못한 듯하면서도 차분한, 어른스럽고도 의외로 젊은 남성의 목소리가 들리더니 문의 손잡이가 천천히 돌아갔다.
──지금부터 새로운 “궤적(이야기)”이 시작된다.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3470 or AMD Ryzen™ 3 1200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1050 3 GB or AMD Radeon™ RX 560 4 GB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12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Onboard

권장: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7-3770 or AMD Ryzen™ 5 1600
메모리: 16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1060 6 GB or AMD Radeon™ RX 58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12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Onboard

©2022 Nihon Fal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 시스템 요구 사항은 출시 버전을 기준으로 하며, 컨텐츠 추가와 업데이트로 인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포인트
정상가 61,700 원
판매가 55,300
출시일 2022-07-28
장르 롤플레잉
퍼블리셔 Clouded Leopard
개발사 Nihon Falcom
플랫폼 Steam
언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