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코드(키) 발송은 추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크로스벨 자치주를 무대로 ‘특무지원과’의 활약을 그린 스토리 RPG, '벽의 궤적: 카이’가 Steam에 등장!
Steam 버전에서는 60fps 지원 및 고화질, 고음질화를 통해 표현력이 대폭 업그레이드!
PlayStation®4 버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고속 스킵 모드’를 표준 탑재. 버튼 하나로 이벤트 및 필드에서 2배속, 전투에서 4배속으로 전환이 가능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로스벨 자치주──

에레보니아 제국과 칼바드 공화국 사이에 위치하여 대륙 유수의 무역, 금융도시로 성장한 이 자치주는 어떠한 광신도 단체가 일으킨 사건으로 위기를 맞이했다.

마피아의 다툼마저 끌어들인 이 사건은 수수께끼의 약물 '그노시스'로 경비대가 조종당하자 절망적인 상황에 빠지지만, 경찰에 설립된 "특무지원과" 등의 활약으로 무사히 해결되어 평화를 되찾았다. 교단과 마피아와 관계된 제국파, 공화국파 의원들 또한 일소되어 새로운 시장을 세운 크로스벨의 미래는 밝아보였지만, 격동의 시대을 맞이한 제무리아 대륙에서 그것은 잠깐의 안식에 지나지 않았다.

커져가는 제국과 공화국의 간섭과 압력. 대륙 전체를 휩쓸듯한 "동란"의 전조.

최강의 엽병단 "붉은 성좌"와 동방계 신디케이트 "헤이위에", 그리고 수수께끼의 조직 "몸을 먹는 뱀(우로보로스)".

모든 도화선이 "크로스벨"에 집중되는 때, 태고의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진실과 밝혀지지 않았던 수많은 수수께끼의 진상이 지금, 여기에 밝혀진다──

이것은── "벽"을 뛰어넘고자 하는 모든 인간에게 바치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이야기이다.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Core i3-3220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105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25 GB 사용 가능 공간
사운드카드: Onboard

권장: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2021 Nihon Fal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Inc.


※ 시스템 요구 사항은 출시 버전을 기준으로 하며, 컨텐츠 추가와 업데이트로 인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15%
적립금
정상가 39,800 원
판매가 31,800
출시일 2022-01-13
장르 롤플레잉
퍼블리셔 Clouded Leopard
개발사 Nihon Falcom
플랫폼 Steam
언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