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를 방문하시고, 크루세이더 킹즈 3의 더 많은 정보와 팁을 공유하세요.
크루세이더 킹즈 3 커뮤니티 (다음 유로파 카페) - 게임 정보, 팀/노하우, 공략, 연대기는 유로파 카페에서!
* 바로가기: http://cafe.daum.net/Europa
유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귀족 가문을 선택하고, 세대에서 세대로 내려오는 중세 시대의 대서사시에서 왕조를 위대하게 이끌어 보세요. 전쟁은 치세를 쌓아 올리는 수많은 수단 중 하나일 뿐입니다. 진짜 전략에는 외교적 기술, 왕국 장악력, 그리고 진정한 교활함이 필요하죠. 크루세이더 킹즈 3는 Paradox Development Studio가 만들어 낸 인기 시리즈를 이어가며, 널리 찬사를 받은 몰입도 높은 대전략 게임과 깊이 있고 드라마틱한 중세 롤플레잉의 결합을 보여줍니다.
■ 혈통의 시작
- 섬세하게 고증된 중세 시대에서 가문을 통솔하고 왕조를 확장하세요. 867년 또는 1066년에서 시작해 땅을 소유하고, 칭호를 얻고, 가신을 두어 왕족의 혈통을 위한 왕국을 지키세요. 여러분의 죽음은 그저 각주 한 줄로 남을 뿐입니다. 혈통은 새 플레이어블 후손으로 이어지니까요. 계획을 했든... 안 했든요.
- 소작농, 기사, 궁정 신하, 첩보원, 건달과 어릿광대, 은밀한 불륜으로 넘쳐나며 가지를 뻗어 나가는 시뮬레이션 세상을 파헤쳐 보세요. 역사적 인물들이 잔뜩 나와 사랑하고, 배신하고, 처형당하고, 미묘한 영향도 받습니다.
- 눈으로 뒤덮인 북유럽에서부터 아프리카의 뿔까지, 서쪽의 영국 제도와 동쪽의 이국적인 버마까지. 광활한 중세의 지도를 탐험하세요. 손에 넣고, 정복하고, 수천 개의 독특한 백작령, 공작령, 왕국, 그리고 제국을 이끄세요.
■ 개성 있는 캐릭터들
- 모든 캐릭터는 행동과 계획을 결정하는 인생의 선택과 특성으로 특별한 개성을 가집니다. 철권통치로 공포와 두려움을 만들어내거나, 관대함으로 신하를 기쁘게 하세요. 유전자는 아이에게 이어집니다. 천재적 재능이든, 손해가 되는 멍청함이든.
- 적절한 후견인을 붙이거나 직접 교육해 후계자를 길러내세요. 아이의 능력이 부족하다면 결혼을 시켜 보내버리거나 다른 수단으로 없애버리세요.
- 외형부터 특징까지, 지도자와 귀족 가문을 마음대로 설정하세요. 그리고 그들이 상속받은 악과 덕에 따라 군주제를 만드세요.
■ 진정한 전략이라면, 응당 교활해야 하는 법
- 영원히 진화하는 왕국을 다스리고 알맞은 사람에게 칭호를 내리세요. 또는 왕권을 찬탈하고 그의 왕관을 내 머리 위로 가져오요. 불안한 농노부터 복수심에 불타는 후궁까지, 경쟁자를 조심하세요.
- 그림자는 빈번히 흔들리고, 어두운 구석마다 위험이 도사립니다. 요원을 비롯해 달콤하지만은 않은 부류를 영입해, 여러분의 길을 막는 이들의 기반을 무너뜨리고, 협박하거나 살해하세요. 아니면 음유시인의 노래에 감명받고 권력과 영향력의 길로 빠지세요.
- 피는 흐릅니다. 중기병 부대와 강력한 기사를 집결시키세요. 전술과 군대를 관리하세요. 주변의 영토를 습격하고 약탈하거나 용병과 성직자를 고용해 대규모 전쟁에 대비하세요.
■ 업적 이뤄내기
- 독실한 왕이 되어 종교의 권력을 등에 업거나, 사라지지 않는 명성과 영원한 파멸 사이에서 싸우며 스스로의 운명을 설계하세요.
- 문화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와 강력한 성이나 요새를 건설해 부, 명예 그리고 왕국의 안전함을 얻어내세요.
- 따를 길은 무한합니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상황과 캐릭터에 맞춤으로 만들어진 수천 개의 극적인 사건과 인생을 바꿀 결정을 경험하세요. 역사서 속에 여러분의 자리를 지킬 방법은 수없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