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비어와 함께 방을 비우고 여행용 위자 보드를 챙기세요. 이제 미국에서 34번째로 귀신이 많이 나오는 도시인 Twin Lakes에 다시 들어갈 시간입니다. McQueen 형사와 함께 6개의 소름 끼치는 사건을 헤쳐나가고 생명과 사지가 픽셀화되어 가난한 마을을 괴롭히는 무시무시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과정을 헤쳐나가세요.

Twin Lakes는 저주받은 도시입니다. "악마가 그것을 찢고 있다"라는 말보다는 저주가 덜하지만, "항상 열쇠를 잃는다" 또는 "자주 웅덩이를 밟는다"보다는 저주가 더 큽니다. 우리가 말하려는 것은 저주받은 규모의 중간 정도입니다.

귀찮을 정도로 저주를 받았습니다. 누군가가 처리해야 할 정도로 저주받았습니다...

그것이 다크사이드 탐정이 등장하는 곳입니다. 밤에 충돌 소리가 들리거나, 척추가 따끔따끔하거나, 비린내가 나는 것을 느낄 때마다 Francis McQueen 형사가 멀지 않습니다.

아니, 그는 물고기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문구입니다, 어서 ...



다크사이드 탐정의 사건 이후에 일어난 McQueen은 다크사이드에서 평소와 같이 존재하는(정신은 아니더라도 몸은) 조수 Dooley를 구해 두 사람이 최선을 다하는 일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종종 초자연적이며 항상 역설적인 일들이 계속됩니다.

이 무시무시하고 재미있는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모험에 함께하세요. 그들이 카니발, 지역 요양원, 아마추어 레슬링 서킷, 그리고 멀리 떨어진 아일랜드까지 데려가는 6개의 독립형 사건을 조사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합니다. 다크사이드 앳 베이.



어떻게 들리나요? 첫 번째 타이틀을 시도하십시오.


최소:
운영체제: Windows XP
프로세서: Pentium 4
메모리: 2 GB RAM
그래픽: Intel HD Chipset 3000
DirectX: 버전 10
저장공간: 1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Pentium 4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Dedicated GPU
DirectX: 버전 10
저장공간: 1 GB 사용 가능 공간
 



© 2021 Spooky Doorway

※ 시스템 요구 사항은 출시 버전을 기준으로 하며, 컨텐츠 추가와 업데이트로 인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상가 16,500 원
판매가 7,900
지원모드 싱글 플레이
출시일 2021-04-15
장르 어드벤쳐
퍼블리셔 Akupara Games
개발사 Spooky Doorway
플랫폼 Steam
언어 영어
게임패드 부분적으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