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둣가" Old Pete가 철거되었습니다. 그가 오랫동안 있었던 건물들 중 가장 먼저 떠난 친구였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건에 모두가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벽돌과 반죽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감정이 없는 건 아닙니다.



이 오합지졸 친구들이 모이면서 진짜 도시가 탄생했던 거니까요. 그들로부터 초거대 산업체와 수천 개의 직장, 수백 가구의 가정이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리넨 밀에 올해 그리 많은 직물 주문이 들어오지 않았고, 창고 역시 이웃 도시와의 계약이 해제되었으며, 올드 뱅크도 자금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뭔가 잘못됐습니다. 변화가 다가옵니다. 다음이 그들의 차례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다행히 당신, 그러니까 하프웨이 호텔은 모두에게 아무 일도 없을 거라고 알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역사가 따라잡을 수 없는 빠른 속도로 움직이면서, 처음에는 작았던 일들이 점점 커지기 시작합니다.



`건물도 감정이 있어요!`는 건물과 건물들이 살고 있는 도시에 대한 재미있고 새로운 도시 관리 게임입니다.

건물들이 서로 걷고 대화할 수 있는 도시를 상상해 보세요. 건물들은 저마다 열망, 희망,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건물들은 대부분 서로 잘 지내며 하루를 보냅니다. 도시를 상점, 사무실,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편의 시설을 추가하며 북적거리는 대도시로 키우며 건물들이 행복하게 살게 해주세요. 안 그러면 이들은 철거될지도 모릅니다.



• 빅토리아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을 발견하고 활용하세요.
• 다양한 건물과 친구가 되고, 바뀌어 가는 세상에 대해 이들이 가진 희망과 두려움, 동기를 확인하세요.
• 건물을 옮기고 도시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완벽한 조합을 발견하며 도시의 구성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 도시 주변으로 다양하게 확장하며 새로운 랜드마크 캐릭터와 구역을 확인하세요.


 


• 최소
 - 운영체제: Windows 7 이상
 - 메모리: 2 GB RAM
 - 그래픽: 인텔 프로세서 내장 그래픽
 - 저장공간: 1 GB 사용 가능 공간
 - 사운드카드: 내장 사운드카드

Buildings Have Feelings Too! developed by Blackstaff Games, published by Merge Games Ltd. © 2020. Buildings Have Feelings Too! and Blackstaff G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 of Blackstaff Games. Merge is a trademark or registered trademark of Merge Games Ltd. All other trademarks, copyrights and logos ar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 시스템 요구 사항은 출시 버전을 기준으로 하며, 컨텐츠 추가와 업데이트로 인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상가 20,500 원
판매가 8,000
출시일 2021-04-23
장르 시뮬레이션
퍼블리셔 Merge Games
개발사 Still Running
플랫폼 Steam
언어 한국어
게임패드 지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