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카인드 오세아니아의 문화 DLC를 통해 새로운 수평선을 향해 항해하세요!
휴먼카인드 오세아니아의 문화 DLC 콘텐츠 목록:
- 신규 문화 6종
- 신규 불가사의 6종
- 신규 독립 세력 7종
- 서사 사건 15개
- 신규 게임 테마 음악 트랙 (Arnaud Roy 작곡)
신규 문화 6종
1시대 – 파마늉아 (탐미)
홀로세 시대 중반 이후부터는 호주 대륙 대부분에 퍼져 있던 집단이 파마늉아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파마늉아어 화자들은 곳곳에 정착을 할 때마다 언어와 사회 구조 뿐만 아니라 새로운 문화와 예술 관습도 전달하였습니다.
2시대 – 폴리네시아 (팽창)
기원전 천년기 중 마지막 세기 당시, 통가, 사모아, 그리고 우베아 섬으로 구성된 삼각지대는 가장 초기 형태의 폴리네시아 문화가 출현한 산실이었습니다. 폴리네시아인들은 이 광대한 해역을 중심으로 혁신적 항해 기술을 개발하고 태평양 정복에 나서게 됩니다.
3시대 – 라파누이 (건설)
라파누이는 1100년경 이스터 섬을 개척하였습니다. 이 고립된 섬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살아남은 라파누이는 땅의 광물 자원을 활용해 제작한 기념비적인 동상과 의식용 구조물로 온 섬을 뒤덮었습니다.
4시대 – 마오리 (군사)
마오리인은 주로 테 이카 아 마우이, 즉 '북쪽 섬'에 정착하였습니다. 이곳을 중심으로 씨족과 대가족으로 구성 및 번성한 복잡한 사회를 건설하였으며, 갈등과 전쟁을 통해 상호 간의 유대를 다졌습니다.
5시대 – 하와이 (농업)
하와이 사회는 1700년대 후반부터 격변을 맞이하게 됩니다. 정치적 통일과 외국 문화와의 접촉 증가는 하와이인들이 육지와 바다의 풍요로운 자원을 계속 관리하면서도 고도로 계층화된 체계를 개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6시대 – 뉴질랜드 (과학)
1940~1950년대 당시 뉴질랜드는 대영제국의 지배로부터 벗어나려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후 뉴질랜드의 지도자들은 수십 년 동안 세든 정부와 새비지 정부로부터 계승한 사회 구조를 확대하는 동시에 국가의 에너지 독립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기술에 투자하였습니다.
신규 불가사의 6종
- 울루루
- 아이투타키 환초
- 벙글 벙글 산맥
- 와카아리 화산
- 파페에테 왕궁
- 마우나케아 천문대
그 외에도 신규 독립 세력 7종, 신규 서사 사건 15개, 그리고 신규 게임 테마 음악 트랙 (Arnaud Roy 작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시스템 요구 사항은 출시 버전을 기준으로 하며, 컨텐츠 추가와 업데이트로 인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