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난 물고기야`는 강제로 잡혀가 애완동물 가게 어항에 갇힌 용감한 물고기 친구 4마리가 등장하는 매력 넘치는 물리 기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헤엄치고, 날고, 구르고, 먹으며 머나먼 버나드샤이어(영국의 가장 작은 자치주)에서 바다까지 가서 자유를 되찾고 가족을 만나야 합니다.
■ 환상적인 물고기 친구들
영웅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금붕어 - 밝고, 용감하고, 모험심 강하고, 헤엄을 잘 쳐요! 복어 - 조금 느리지만 착한 친구로, 공 모양으로 몸을 부풀려 육지에서도 구를 수 있어요. 피라냐 - 야성적이고, 혼란스럽고, 요란하고, 예상을 뛰어넘고, 무는 걸 좋아해요. 날치 - 냉정하게 보일 때도 있지만, 마음은 약해요. 하늘을 날 수도 있고요!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내는 용감한 영웅 친구들은 가족을 만나기 위해 함께 노력을 다하게 됩니다!
■ 어렵지 않아요
헤엄치고, 구르고, 활강하고, 물고, 팔딱대고, 몸을 부풀리고, 날고 물면서 장애물을 통과하세요. 조작법이 단순하고 직관적이 하더라도 물고기의 죽음에 죄책감을 느끼지는 마세요.
■ 틀을 벗어나 사고하기
버나드샤이어의 풍류 넘치는 해안선과 시골 마을 풍경은 평온 그 자체로 보일지 몰라도, 우리 물고기 모험가들에게는 길 건너기, 옥상 지나기, 튀김기 모면하기, 성격 나쁜 야생 동물 피하기 등 다양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물론 어항 밖에선 숨을 못 쉬는 문제도 있죠.
■ 물고기 유기 금지
친구들이 죽는다고 슬픔에 잠길 필요는 없지만, 물고기가 어항이나 물통에서 못 나오거나, 숨을 못 쉬거나, 결과적으로 팔딱거리게 되면 가장 최근 체크포인트로 되돌아갑니다.
■ 자유를 향해서
우리 환상적인 친구들은 물병, 걸레 빠는 물통, 술잔(건배!)까지, 물이 있다면 어디라도 들어가야 해요. 물이 있는 곳에 가면 나름대로 독특한 장애물이 있겠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분수, 수영장, 위험한 물질이 가득한 하수도 등 비교적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까요. 그렇게 최종 목적지인 햇살 반짝이는 바다까지 가 보세요.
■ 고래 및 돌고래 보호 협회
WDC는 고래와 돌고래를 보호하는 선도적인 범세계적 구호 단체입니다. 모든 고래와 돌고래가 안전하고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WDC는 포획과 포경을 멈추고, 고래가 그물에 걸려서 죽는 일을 막고, 건강한 바다를 만들고자 합니다. Steam에서의 '난 물고기야' 판매 금액 일부는 WDC에 기부됩니다.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운영체제: Windows 7 x64
프로세서: Intel Core i5-3470 (4 * 3200) or equivalent
메모리: 6 GB RAM
그래픽: GeForce GTX 960 (4096 VRAM)
저장공간: 12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운영체제: Windows 10 x64
프로세서: Intel Core i7-6700 (8 * 3400) or equivalent
메모리: 12 GB RAM
그래픽: GeForce RTX 2060 Super (6144VRAM)
저장공간: 12 GB 사용 가능 공간
I Am Fish © 2021 Bossa Studios Ltd. I Am Fish is a trade mark of Bossa Studio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Bossa Studios Ltd. Published by Curve Digital Publishing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