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하 : 이은도의 저주는 폐병원에 홀로 들어가 누나를 찾아 헤매는 소년의 시점에서 플레이하는 생존형 공포게임입니다. 폐병원에서 시작해, 무당의 법당, 야산의 공동묘지에 이르기까지 저주받은 섬에 대한 비밀을 풀고, 악령들을 피해 살아남아 누나를 찾으십시오.


"누나를 찾아야 한다!"


소년은 어릴적 죽은 누나의 시신을 찾아 외딴 섬의 폐병원을 찾아나서며 보이지 않는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흔적도 없이 실종되거나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오는 저주받은 섬 '이은도'는 오래전부터 '이승에서의 지옥'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며 철저히 출입을 금기시되어 왔던 곳입니다.

여러분은 가족을 잃은 비운의 주인공이 되어 손전등 하나 만을 가지고 홀로 이 곳을 탐험하게 됩니다. 어디서, 언제, 무엇이 나타날 지 모릅니다. 잠재되어 있는 미지의 공포와 마주하며 누나를 찾을 수 있을까요?

직접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당신의 한계를 시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 아라하 : 이은도의 저주는 여러 귀신이 등장합니다. 이들은 “악령” 혹은 “영가”라 불리우는 존재로, 각기 다양한 특징을 가진 귀신들로 때론 귀신의 추격에 쉼 없이 도망쳐야 하거나 안전한 공간에 숨어 귀신이 지나가기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이 게임은 한국의 전통 무속신앙을 베이스로 한 세계관을 담았습니다. 무당이 주요인물로 등장해 저주받은 섬, 이은도에 관한 비밀을 안내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 게임의 흐름에 따라 폐병원, 법당, 공동묘지 등 다양한 맵에서 진행합니다. 곳곳의 사물을 조사하거나 도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퍼즐을 맞추어 미션을 진행합니다.

■ 매 게임마다 아이템의 위치가 달라지거나 귀신의 출현시간과 이동방향이 달라져 섣불리 예측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이 느낄 수 있는 최대한의 공포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소
운영체제: Windows 7 / 8 / 8.1 /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60 & AMD or better
DirectX: 버전 9.0
저장공간: 5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 / 8 / 8.1 /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7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1060 & AMD or better
DirectX: 버전 9.0
저장공간: 5 GB 사용 가능 공간

Developed by Palmsoft. © 2019 Published by Palmsoft. All rights reserved.


정상가 16,500 원
판매가 14,900
출시일 2020-01-06
장르 어드벤쳐
퍼블리셔 Palmsoft
개발사 Palmsoft
플랫폼 Steam
언어 한국어
게임패드 지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