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빙 마스 신규 DLC 업데이트 안내

다이렉트게임즈 2019-05-17 12:24:37 조회수 : 1803

안녕하세요. 다이렉트 게임즈입니다.

2019년 5월 17일(금) < 서바이빙 마스 >의 신규 DLC 업데이트 안내 말씀드립니다.


 


■ 서바이빙 마스: 그린 플랫닛
- 테라포밍: 화성을 테라포밍해 혹독한 행성을 인류가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요. 식민지를 관리하며 내리는 모든 결정이 테라포밍 파라미터(대기, 기온, 물, 식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상적인 결정을 내릴수록 살기 좋은 레벨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행성 보기 UI를 이용해 진행 과정을 행성 단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푸르른 화성: 다양한 이끼, 잔디, 관목 또는 나무를 화성의 표면에 심고 붉은 행성이 푸르게 변해가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이끼처럼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식물은 토양의 질을 개선해 더 복잡한 식물을 기를 수 있게 해주며, 나무는 식민지에서 수확할 수 있는 고품질 씨앗을 생산합니다. 식물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토양 레벨을 계속 지켜보세요.

- 특별 프로젝트: 7개의 도전적인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극관을 녹이고, 얼음 소행성을 붙잡고, 우주 반사경을 발사하는 등의 프로젝트로 테라포밍 파라미터를 바꾸기 시작해요. 주의하세요, 이러한 프로젝트가 행성에 지속적인 영향을 끼칠 수도 있고 자연재해를 일으킬 수도 있어요!

- 7개의 테라포밍 건축물: 7개의 새로운 건축물을 지어 행성을 테라포밍하거나 변화의 기회로 삼으세요. 온실가스 공장으로 온실가스를 대기 중에 배출하고, 조림 공장으로 식목 생산을 증가시키고 인공 호수를 만들어 물을 채우는 등 다양한 건축물이 있습니다.

- 기후 재난: 행성 테라포밍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온실가스를 대기 중에 배출하면 토양의 질을 떨어뜨리는 산성비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또는 소행성이 행성에 부딪히면 식민지의 생산물을 무너뜨리는 지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서바이빙 마스: 프로젝트 라이카
- 동물농장: 화성의 초원에서 소, 닭, 돼지 등을 포함한 8종의 농장 동물을 길러 보세요. 식량에 이용되는 농장 동물들은 크기에 따라 새로운 돔 목장 또는 실외 목장에서 기를 수 있어요. 작물보다 물이 더 많이 소모됩니다.

- 화성인의 가장 좋은 친구: Project Laika에는 친근한 친구들인 고양이, 개, 토끼부터 평상시 보기 힘든 라마, 펭귄, 오리너구리에 이르는 25종의 펫이 있습니다. 행성을 충분히 테라포밍하고 나면 펫들은 주변의 풀숲이나 나무를 탐험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 서바이빙 마스 >의 신규 DLC 출시를 기념한 게임 본편 및 DLC의 프로모션이 2019년 5월 22일(수) 14시까지 진행되오니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