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드 셀> 한글판은 정식 출시 전 앞서해보기가 진행중입니다.



‘데드 셀’의 주인공은 인간이 아닌 세포의 집합체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목이 없는 전사의 사체에 세포가 기생하여 전사를 부활시키며, 플레이어는 전사를 조작하여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탐험하며 장비와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던전에서 살아 남아야 한다.



상호 연결된 레벨과 섬으로 가기 위해 점진적으로 해제되는 장소를 통해 당신은 실제 당신의 주위를 탐험하는 혜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캐릭터의 진화의 정도와 영구적 무기 업그레이드를 확인하다보면, 당신은 데드셀이 메트로이드베니아의 전통을 잇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로서 당신의 기술은 가장 중요해집니다! 로그라이트는 점차 나아지는 것으로써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 그저 공원에서 산책하는 정도가 될 것입니다. 안전망이 전혀 없다는 점에서 용서받지 못할 이 전투에서 당신의 아드레날린이 뛰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재도전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 데드셀은 현재 앞서해보기가 진행되고 있으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11개 레벨 - 각자가 가질 고유의 분위기, 적 그리고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2개의 보스전 – 개발팀이 가장 과학적으로 만든 보스전
* 50개 이상의 무기와 기술 - 스피어스, 칼, 활, 얼음 폭발 등
* 2개의 특별한 힘, 새로운 장소와 통로를 해제 (메트로이드베니아 기어 아이템 잠금)
* 멋진 반응 속도, 유려하고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
* 1일 실행 모드, 친구에게 넘겨주기 위한 순위표를 작성
* 즐거운 시간 (기술에 따라 10~30시간의 플레이타임 혹은 그 이상!)
* 약간의 분노 – 사실 엄청난 분노… 그렇지만 엄청 멋있어질거야… 결국엔…

■ 클래식 메트로바니아 스타일의 재해석
하수도, 공동묘지, 성, 던전 등 직선적이지 않으면서도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 되어있는 스테이지들, 캐릭터의 성장과 플레이 정도에 따라 해금되는 새로운 장소 등, 메트로바니아 스타일로 일컬어지는 액션 플랫포머 장르의 정통을 이으면서도 새롭게 재해석하였다.

■ 다양한 무기와 액션, 그리고 높은 난이도
데드 셀에서는 50가지가 넘는 무기와 액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어려우면서도 억지스럽지 않은 공평한 난이도를 제공한다. 긴급한 상황에서 구르기 스킬은 당신을 위험에서 구해 줄 것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높은 난이도를 극복하고 스테이지를 산책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탐험과 성장 요소
다양한 스테이지의 구석 구석에는 숨겨진 보물이나 비밀 통로가 존재한다. 매력적인 배경에 숨겨진 요소들을 찾아내면 장비를 얻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소
운영체제: Windows 7+
프로세서: Intel i5+
메모리: 2 GB RAM
그래픽: Nvidia 450 GTS / Radeon HD 5750 or better
저장공간: 500 M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OpenGL 3.2+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
프로세서: Intel i5+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Nvidia GTX 460 / Radeon HD 7800 or better
저장공간: 500 MB 사용 가능 공간
추가 사항: OpenGL 3.2+

  • 데드 셀 - 사운드트랙
    4,900


정상가 25,800 원
판매가 25,800
출시일 2018-04-27
장르 액션
퍼블리셔 Motion Twin
개발사 Motion Twin
플랫폼 Steam
언어 한국어
게임패드 지원함